유머게시판

[기타] “나도 등산하다옹”…등산객 따라 해발 3000m 산 오른 고양이

작성자 정보

  • 오토시대관리자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 

[기타] “나도 등산하다옹”…등산객 따라 해발 3000m 산 오른 고양이


고양이 한마리가 해발 3000m 산을 오르던 등산객을 쫓아가다가 결국 정상까지 올라간 흥미로운 사연이 전해졌다.

지난 19 일(현지시간) 영국 데일리메일 등 해외언론은 스위스 중부에 위치한 브르스텐산에 오른 시릴 로러( 24 )와 에릭 로러( 24 ) 그리고 이름모를 고양이 한마리의 사연을 보도했다.

등산객인 두 사람은 최근 만반의 장비를 갖추고 스위스에서 가장 긴 스키투어 코스로 꼽히는 브르스텐산(해발 3073m ) 등정에 나섰다.

눈덮인 가파른 새벽 길을 오르던 두 사람은 놀랍게도 근처 숲에서 고양이 울음소리를 들었다.

시릴은 "당시 시간은 새벽 4시 30 분, 해발 1200m 지점이었다"면서 "민가와 멀리 떨어진 곳에서 난데없는 고양이가 나타나 무섭고 놀라웠다"고 밝혔다.


[기타] “나도 등산하다옹”…등산객 따라 해발 3000m 산 오른 고양이


이들의 특별한 만남은 이렇게 끝난 것 같았지만 고양이가 계속 등산객 뒤를 졸졸 따라오면서 계속됐다.

그리고 두 등산객과 고양이와의 뜻밖의 동행이 이어졌다.

시릴은 "오르막길을 오르는 동안 고양이를 떼놓을 수 없었다"면서 "고양이를 자세히 살펴보니 극심한 추위에 떨고있었고 발에는 피가나고 있었다"고 털어놨다.

결국 두 사람은 지치고 다친 고양이를 배낭 위에 올리고 길을 재촉해 결국 정상에 다달았다.

이후 두 사람은 고양이를 다른 등산객에게 부탁해 하산했으며 곧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다.

이 고양이가 산 아래 주민이 키우던 반려묘였던 것.

시릴은 "나중에 이 고양이가 집을 나간지 나흘째라는 것을 알게됐다"면서 "더욱 놀라운 사실은 이미 고양이가 다른 등산객들을 따라 3차례나 정상에 올랐다는 점"이라며 웃었다.


https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hm&sid1=104&oid=081&aid=0003180648


와우 ㅋ


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전체 41,218 / 1 페이지
번호
제목
이름

오토이야기


최근글


알림 0